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경륜 경륜왕 권승철의 삼복승

<경륜>경륜왕 권승철의 삼복승



▶선발 1경주=득점에서 앞선 5번 박정욱과 6번 임범석의 전략적인 연합을 기대할 수 있는 경주다. 두 선수를 중심으로 우수급에서 강급된 1번 오대환의 부진 만회 기대되는 가운데 발주대 이점을 살려 후미 공략에 집중할 수 있는 3번 김성헌이 착순권 도전에 나서겠다. 이중 자력 승부 펼칠 수 있는 1번이 유리하겠다. 주력 1-5-6 차선 3-5-6.

▶우수 6경주=노장인 2번 홍석한 입장에서는 젊고 힘이 좋은 7번 손재우를 의식한 경주운영에 나설 것 같다. 득점에서 앞서고 있고 전법적 궁합이 좋다는 점에서 동반입상 기대된다. 주도력 발휘할 수 있는 5번 왕지현의 선전 기대 속에 2번하고 협공 가능한 4번 신동현도 착순권 진입을 노릴 수 있겠다. 주력 2-5-7 차선 2-4-7.

▶특선 15경주=앞선 기량을 보이고 있는 5번 신은섭 입장에서는 지역 후배인 4번 정정교와 적극적인 연합에 나설 가능성이 높겠다. 최근 기세 좋은 4번이라는 점에서 수도권 협공이 중심. 주도력 발휘할 1번 황준하의 버티기가 우선인 가운데 노련한 6번 양희천도 착순권 진입이 가능하겠다. 주력 1-4-5 차선 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