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브레이브걸스 출신 BJ 박서아 '몸캠·벗방 한 적 없어, 오해 안 했으면'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브레이브걸스 출신 BJ 박서아가 자신을 둘러싼 오해에 대해 해명했다.

박서아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박서아TV'를 통해 '저는 XX 출신이 아닙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박서아는 "올해 1월 8일 아프리카 방송을 처음 시작했다. 이전에 국내의 어떤 타 플랫폼에서도 방송을 한 적이 없다. 먼 훗날 배우자를 만나거나 아이를 낳았을 때 내 아이나 남편에게 부끄러운 행동을 하지 않고 살아야겠다는 게 늘 제 머릿속에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얼마 전에 되게 안 좋은 일이 있었다. 많은 분들이 오해를 하더라. 저는 벗방(옷을 벗고 방송하는 콘텐츠)을 한 적도 없고 몸캠을 한 적도 없다. 태어나서 그런 일을 해본 적이 단 한 번도 없다"고 단호하게 말한 박서아는 "더 이상 오해를 안 해주셨으면 좋겠다. 말을 어떻게 해야 될 지 고민했는데 말을 안 하자니 오해가 커지고 그것 때문에 걱정하고 속상해하시는 팬들이 많다"고 입을 연 이유를 밝혔다.

박서아는 팔에 있는 점을 언급하며 "초등학교 때부터 있었다. 컨실러로 가려도 가려지지 않는다. 신분 세탁 안 했다. 그런 오해는 안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거듭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박서아는 "제가 그런 방송을 한 적이 없다는 것만 알아주시고, 제 이야기가 아닌 모든 부분에 대한 추측 및 억측은 삼가해주셨으면 좋겠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박서아는 2011년 그룹 브레이브걸스로 데뷔, 2016년 팀에서 탈퇴한 뒤 현재 아프리카 BJ로 활동 중이다.

wjle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