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캠핑클럽' 핑클, 시청자 모집 시작…'팬사랑에 보답'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캠핑클럽'이 핑클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시청자 모집을 시작했다.

1998년 데뷔 이후 21주년을 맞이한 핑클은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사랑받은 '원조 비글돌'이다. 2005년을 마지막으로 그룹 활동 휴식에 돌입했던 핑클은 '캠핑클럽'을 통해 14년만에 완전체로 뭉쳤다.

'캠핑클럽' 리더 이효리는 솔선수범하는 든든한 리더이자 '손이 많이 가는' 허당의 모습으로 예능적 재미를 책임졌다. 뮤지컬 디바 옥주현은 '옥셰프'로 불리는 요리 솜씨와 배려심 가득한 행동으로 누구보다도 핑클의 재결합을 바라온 사람다운 마음씀을 보였다. 이효리와 모닝 커플, 이진은 이효리와의 티격태격 케미와 더불어 '수잔(수시로 잔소리)' '사오진(사오정-이진)' 등 다양한 별명으로 존재감을 과시했다. 막내 성유리는 언니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모태 애교에 적절한 애드립까지 곁들여 웃음을 줬다.

'캠핑클럽'은 프로그램을 향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네 사람과 함께 할 시청자를 모집한다. '캠핑클럽' 시청자 모집은 18일 방송 이후 시작됐다. 자세한 내용은 '캠핑클럽'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영록 기자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