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C이슈]성유리X이진, 소속사 한솥밥→'캠핑클럽' 대박 이은 반가운 소식(종합)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 핑클로 한솥밥을 먹던 이진과 성유리가 같은 소속사에서 또 다시 한솥밥을 먹게 됐다.

성유리가 소속된 버킷스튜디오와 이진과의 전속계약 체결 소식이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버킷스튜디오는 14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이진의 영입 소식을 알린 바 있다.

버킷스튜디오는 문자광고 부가판권 유통, 극장, 저작권보호 등 다양한 콘텐츠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영화·드라마 제작 및 투자, 매니지먼트 등으로 사업을 확대하고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성유리와 올해 6월 전속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효리, 옥주현, 성유리, 이진까지, 핑클 멤버 완전체가 모인 예능 프로그램 JTBC '캠핑클럽'이 매회 뜨거운 화제성을 뿌리면서 성유리와 이진의 한솥밥은 핑클 팬들의 더욱 비상한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성유리와 이진 모두 핑클 해체 이후 연기자로 활약중이다. 성유리는 2002년에 배우로 전향해, 드라마 '몬스터' '신들의 만찬' '출생의 비밀' '로맨스타운' '쾌도홍길동' '어느 멋진 날' '눈의 여왕' 등을 비롯해, 영화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 '차형사' '누나'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연기 활동을 꾸준히 이어왔다. 이진 역시 '왕과 나' '혼' '제중원' '영광의 재인' '대풍수' '출생의 비밀' '빛나는 로맨스' 등의 드라마에서 연기 활동을 펼쳤다.

smlee0326@sportshc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