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프듀X101' 엑스원, 공식 팬클럽 1기 모집…'매 순간을 함께' [공식]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프듀X101'의 프로젝트 그룹 엑스원(X1)이 공식 팬클럽 1기를 모집한다.

엑스원 측은 지난 20일 공식 SNS를 통해 공식 팬클럽 1기 모집 공지를 게재했다. 해당 글에는 "X1(엑스원)의 매 순간을 함께 해줄 공식 팬클럽 1기를 모집합니다. 팬 여러분의 많은 가입 부탁 드립니다"라는 내용이 담겼다.

지난 19일 방송된 Mnet 데뷔서바이벌 '프로듀스X101'에서는 최종 선발팀이자 엑스원의 데뷔 멤버가 확정됐다. 김요한(위엔터테인먼트)이 최종 1등을 차지하며 센터가 됐고, 뒤이어 김우석(티오피미디어), 한승우(플랜에이), 송형준(스타쉽), 조승연(위에화), 손동표(DSP미디어), 이한결, 남도현(이상 MBK), 차준호(울림), 강민희(스타쉽)가 차례로 이름을 올렸다. 첫 방송부터 지금까지의 총 누적 투표수가 가장 높은 마지막 멤버 'X'는 이은상(브랜뉴뮤직)이 차지했다. 엑스원 측은 "8월 27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데뷔 쇼콘(쇼케이스+콘서트)을 연다"고 밝혔다. 고척스카이돔은 한 회당 약 2만 명 가량의 관객을 수용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실내 공연장으로, 2017년 '프로듀스101' 시즌2의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 역시 이 곳에서 데뷔 쇼콘을 열었다.

wjle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