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세젤예' 최명길, 홍종현에 친딸 김소연 발각 위기에 '버럭'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최명길이 홍종현에게 자신의 친딸을 찾지 말아달라고 부탁했다.

20일 오후 방송된 주말드라마 KBS 2TV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이하 '세젤예')은 한태주(홍종현 분)과 전인숙(최명길 분)이 친딸 문제를 놓고 이야기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전인숙에게 친딸이 있다는 것을 알게된 한태주는 전인숙에게 딸을 만나게 해달라고 부탁했다. 그러나 전인숙은 "네가 왜"라며 발끈했고, 한태주는 "가장 중요한 어머니 따님은 한 번도 본 적이 없다. 오히려 어머니 따님과 형제처럼 지내야 하는 거 아니냐"고 의아함을 드러냈다.

그러자 전인숙은 "절대 안 돼. 그건 날 도와주는 거 아니야. 난 그 아이 엄마로 산 세월보다 네 엄마로 산 세월이 길다. 그 아이를 위해 찾아선 안 된다. 그러니 제발 찾지 마"이라고 애원했다. 이에 한태주는 "알겠습니다"라고 말한 후 더 이상 묻지 않았다.

한편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전쟁 같은 하루 속에 애증의 관계가 돼버린 네 모녀의 이야기를 통해 이 시대를 힘겹게 살아내고 있는 모든 엄마와 딸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드라마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55분 방송된다.sj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