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C이슈]'수술 무사히 마쳐'…진선규, 어제 디스크 긴급수술…'암전' 제보회 취소(종합)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 배우 진선규가 허리 디스크 수술을 무사히 마쳤다.

영화 '암전'(김진원 감독, 토닉프로젝트·아이뉴 컴퍼니 제작) 측은 18일 보도자료를 내고 "오는 23일 예정됐던 제작보고회가 내부 사정에 의해 취소됐다. 일정이 부득이 하게 변경돼 죄송하다"고 전했다.

'암전' 관계자에 따르면 영화의 주연배우인 진선규가 어제인 17일 요추 추간판 탈출증(허리디스크)로 긴급 수술을 받아 참석이 어려워지면서 부득이하게 일정을 취소하게 됐다. '암전'은 제작보고회 없이 8월초 언론·배급시사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진선규의 소속사 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 측은 스포츠조선과 통화에서 "현재 '승리호'(조성희 감독) 촬영에 한창이던 진선규 배우가 통증을 호소해 어제 이대서울병원에서 디스크 수술을 받았다. 수술을 무사히 마쳤다"며 "심각한 상황은 전혀 아니며 몸 관리를 잘해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암전'은 신인 감독이 상영 금지된 공포영화의 실체를 찾아가며 마주한 기이한 사건을 그린 공포 영화다. 서예지, 진선규등이 출연한다. 오는 8월 15일 개봉.

smlee0326@sportshc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