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종합]'한밤' 강다니엘, 솔로 데뷔 앞두고 근황 '심하게 흔들리기도'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강다니엘이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팬들 곁으로 돌아왔다.

16일 방송된 SBS '본격 한밤 연예'에서는 강다니엘과의 단독 인터뷰가 그려졌다.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 활동 후 6개월여의 공백기를 가졌던 강다니엘은 오는 25일 솔로 데뷔를 앞두고 있다.

강다니엘은 솔로 컴백에 앞서 부산 사직구장에서 진행된 부산시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석했다. 강다니엘은 "영광이다. 그에 맞게 행동을 잘 하고 다녀야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러면서 그는 최근 근황에 대해 "심하게 흔들렸기도 해서 마음의 준비를 가장 많이 했다"면서 "앨범 준비에 몰두했다. 팬 분들에게 약속을 드렸는데 못 지키게 됐으니까 그것 때문에 최대한 빨리 준비를 했다"고 전했다.

또한 한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해 사직구장 시구를 하고 싶다고 밝힌 강다니엘은 "꿈을 이루게 되었다"며 기쁜 소감을 전했다.

마운드에 선 강다니엘은 "이렇게 너무 영광스러운 시구를 하게 되어서 감사드린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후 강다니엘은 멋지게 시구에 성공했다.

한편 강다니엘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솔로 앨범 'color on me'는 발매한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