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세젤예' 최명길 '모녀사이 밝히면 홍종현 망가진다'…김소연 '고민'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김소연이 홍종현 때문에 진실을 망설였다.

16일 방송된 KBS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서는 전인숙(최명길)가 '모녀관계'를 밝히려는 강미리(김소연)를 말렸다.

앞서 강미리(김소연)는 전인숙(최명길)을 찾아가 "우리가 모녀관계인 것 태주씨에게 말해야겠다. 그러지 않고는 그 친구를 거절할 수도 정리할 수도 없다"고 선언했다. 이어 "더 이상 다른 변명으로 상처를 주고 싶지 않다"며 "눈 가리고 아웅 하는 게 얼마나 더 갈 거 같냐"고 토로했다.

이에 전인숙은 "죽어서 눈 감을 때까지 몰라야 된다. 모든 게 다 네 뜻대로 굴러가지 않는다"며 "모녀 사이라는 게 드러나면 나뿐만 아니라 너와 가족 모두가 끝이다"고 경고했다.

"돈과 명예, 뭐가 아직도 모자라서 그러냐"고 쏘아부치는 강미리에 전인숙은 "세상 만만하게 보지마라. 최선은 아무말 없이 떠나는거다"고 설득하며 "태주가 받을 상처는 왜 생각 못하나. 사랑하는 여자뿐만 아니라 엄마까지 둘 다 잃는 거다. 상처받아서 망가지는 꼴 보고 싶지 않으면 말하면 안 된다"라고 환기시켰다. 이에 강미리는 "낳은 자식한테도 키운 자식한테도 잔인하다"라면서도 한발 물러섰고, 걸려오는 한태주(홍종현)의 전화를 받지 못했다.

한태주는 출근길 로비에서 강미리의 손을 잡고 엘리베이터를 탔다. "왜 전화를 안받냐"라며 "선배 대답 기다리고 있는거 잊지 마라"고 말했다. 회사내에는 한태주와 강미리의 사이가 소문이 퍼졌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