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지역사회 위한 지속적 공익적 나눔 행보 ‘눈길’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매월 100포대의 쌀을 우리 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증하는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9년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2011년부터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통해 사회 곳곳의 복지 사각지대를 찾아가 매월 100포대씩 꾸준하게 기부하고 있다. 현재까지 기부한 쌀은 10,022포대를 기록한 상황. 이는 50만명이 동시에 식사할 수 있는 양이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사랑의 쌀 나눔'뿐만 아니라 우리 사회에서 소외된 이들을 위해 다양한 기부활동과 봉사활동을 진행하는 모습으로 업계의 귀감이 되고 있다.

우선 에듀윌은 2009년 서울시 교육청의 설립 허가를 받아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산하 장학재단을 설립했다. 이를 통해 매년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학업에 열중하지 못하는 중학생 10명을 선정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졸업 시까지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다.

검정고시 지원 사업도 진행하고 있다. 경제적인 어려움 등으로 학업을 중단한 이들에게 학업의 기회를 제공하고 성공적인 사회 안착을 지원하고 있는 것이다. 전국 비진학 보호관찰 청소년을 위해 법무부 예방정책국을 통해서 매년 에듀윌 검정고시 과정 수강권을 기증하고 있으며, 서울시복지재단 등 관련 기관과 협약을 체결하고 지원사업을 꾸준히 진행중이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관계자는 "종합교육기업으로서 사랑의 쌀 나눔과 검정고시교육 과정 지원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쳐 에듀윌의 따뜻한 손길이 사회 곳곳에 닿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지난 4월 강원도 산불 피해 지역의 신속한 복구에 힘을 보태고자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 1천만원을 전달했다. 이 성금은 강원도 피해 지역에 필요한 생수·식량·생필품 등의 구호물품 구매를 위해 사용됐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