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뷰티디바이스' 시장 성장에 떠오르는 샛별, LED 마스크계의 강자 '셀리턴' 주목

집에서 직접 피부를 관리하는 이른바 '홈뷰티'족의 수요가 점점 늘어가면서 많은 기업이 '뷰티디바이스' 시장에 뛰어들고 있다. 치열한 홈뷰티 디바이스 시장에서 중요한 것은 무엇보다 확실한 효과와 안정성이 보장된 제품의 선택인데, 최근 이것을 충족하며 뛰어난 효과로 각광받는 것이 있으니 바로 'LED 마스크'이다.



LED 마스크 시장은 실제 2018년기준 5000억원 규모로 커졌고, 매년 10%대의 성장률까지 보이고 있는데, 핫한 뷰티디바이스 계의 트렌드인만큼 LED 마스크 시장에선 치열한 경쟁이 계속 되고 있다.

대표적인 브랜드로 LG프라엘, 셀리턴, 엘리닉, DPC 등이 자사 제품의 기술력과 효과를 중점으로 어필하고 있는데, 그 중 LED 업계에서 유일하게 LED 분석 장비를 도입하여 차별화된 기술력의 근거를 보여주고 있는 '셀리턴'이 눈길을 끈다.

'셀리턴'은 "타사들이 주로 사용하는 기성품 LED가 아니라 자체 기술연구소에서 개발한 LED를 적용하는 등 수년 간의 연구개발을 바탕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밝힌바 있는데, 셀리턴 LED는 자체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도출한 파장 값을 이용하여 유효 파장을 대량 출력해 피부 개선 효과를 높이는 '모듈 생산 특허'를 적용해 반사를 줄이고 투과율을 높여 뛰어난 피부 개선 효과를 보이는 것이 강점이다.

'셀리턴'은 특허 받은 LED 모듈기술로 고르게 빛을 조사하고 피부상태에 따라 레드, 블루, 핑크 총 3가지의 모드를 선택하여 케어가 가능하다. 각 파장은 기능에 따라 기본적인 탄력 개선부터 미백효과, 잡티제거, 피부 진정까지 다양한 효과를 느낄 수 있는데 이에 실제 사용하며 효과를 느낀 사용자들의 후기가 잇달아 올라와 큰 이슈가 된 바 있다.

최근 다양한 LED 제품들이 출시되는 가운데 LED 마스크 시장 초기인 2014년부터 1세대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꾸준한 연구 개발을 통해 발전하며 높은 완성도의 제품을 출시하고 있는 '셀리턴'은 LED 전문 기업인 만큼 또 어떠한 신제품을 선보일지 향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