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종합] '작업실' 남태현X고성민, 바닷가 데이트…빅원·장재인과 사각관계 돌입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작업실' 남태현과 고성민, 빅원과 장재인이 본격 사각 관계에 돌입했다.

15일 밤 방송된 tvN '작업실'에서는 본격 데이트 상대 물색에 나선 출연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딥샤워는 이우, 고성민, 아이디와 함께 있는 자리에서 데이트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그는 "난 한 명씩 다 만나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그래야 알지 않냐. 지금 나도 누가 엄청 특별히 좋거나 하는 건 없다. 근데 문을 한 명씩 두들겨 보는 것도 좋은 거 같다"고 말했다.

이에 다들 동의했고, 아이디는 "내일 어떤 분과 대화해 봤으면 좋겠냐"고 물었다. 그러자 딥샤워는 "난 다 하고 싶다. 다 하고 싶어서 못 걸겠다"고 답했다. 이어 딥샤워는 바로 시간이 되는 사람이 있는지 물었고, 아이디가 저녁에 시간이 된다고 하자 바로 데이트를 신청했다. 그러나 딥샤워는 속마음 고백하기 게임에서 첫인상 1등으로 아이디를 꼽았던 터라 두 사람의 데이트 약속은 묘한 기류를 형성했다.

딥샤워는 빅원에게 "성민이가 엄청 많이 삐쳤다. 형이랑 저녁 먹고 싶어 한다. 성민이가 삐쳐서 튕긴 거다"라며 "사실은 내일 밤에 놀고 싶어 한다. 내 생각에 형이 성민이 괜찮으면 한번 다시 얘기하면 딱일 거 같다"고 말했다. 이에 빅원은 "삐치는 거 진짜 웃긴다"며 웃음을 터뜨렸고, 딥샤워는 "형 엄청 좋아한다"고 말했다. 그러자 빅원은 "귀엽다. 생각해 보니까"라며 계속 미소 지었다.

남태현은 모두가 모인 자리에서 데이트해 보고 싶은 사람으로 고성민과 장재인을 꼽았다. 앞서 데이트하고 싶은 사람으로 남태현과 빅원을 꼽았던 고성민은 은근한 미소를 지었다. 그러면서도 고성민은 빅원과 차희가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신경 쓰여 했다.

한편 아이디와 딥샤워의 데이트 소식을 알게 된 최낙타는 기분이 다운된 듯한 모습을 보였다. 그 모습이 신경이 쓰였던 듯 아이디는 혼자 있는 최낙타를 찾아갔다. 아이디는 자연스럽게 운전 연습 이야기를 꺼내면서 딥샤워와의 데이트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아이디의 솔직한 모습에 최낙타도 속마음을 고백했다. 그는 "계속 일정이 있으니까 몸이 너무 힘들었다. 얘기 좀 하고 싶었는데 너무 늦게 얘기한 거 같다"고 말했고, 아이디도 "뭔가 같이 얘기할 수 있는 타이밍이 엇갈렸던 거 같다"며 맞장구쳤다. 또 최낙타는 "이틀밖에 안 되기도 해서 이렇게 급박한 분위기일 줄 몰라서 여유를 갖고 있었던 것도 맞다. 마음가짐을 다잡게 되는 이틀이었던 거 같다. 너무 여유가 있으면 안 된다"며 "와줘서 고맙다"고 조심스럽게 자신의 마음을 표현했다. 이에 아이디도 "나도 사실 오빠랑 얘기해보고 싶었다"며 수줍게 웃었다.

고성민과 빅원은 같이 그림을 그리며 둘만의 시간을 가졌다. 앞서 고성민이 자신에게 삐쳤다는 말을 들은 빅원은 "삐쳤다며?"라고 물었다. 이에 고성민은 "안 삐쳤다"고 했지만, 빅원은 "삐쳤으면 바로바로 말해달라. 그래야 풀어줄 수 있다"고 말했다. 빅원의 말에 고성민은 기분 좋은 미소를 지었다.

그 순간 남태현이 나타났고, 고성민은 미디를 알려달라고 했다. 이에 두 사람은 함께 작업실로 향했다. 그곳에서 남태현은 고성민에게 "오빠랑 드라이브 갈래? 바다 보러 갈까?"라고 데이트를 신청했다. 두 사람의 데이트 소식을 들은 빅원과 장재인은 어색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마침내 데이트 날이 됐고, 남태현과 고성민은 함께 드라이브를 떠났다. 바다에 간다며 들뜬 고성민의 모습에 남태현은 "진짜 오랜만이다. 여자 사람과 바다에 간다니"라고 말했다. 고성민은 운전하는 남태현에게 간식을 먹여줬고, 두 사람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형성했다.

바다에 도착한 두 사람은 조개구이를 먹으며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다. 남태현은 고성민의 솔직한 모습에 "독특하네. 좋다. 매력 있다"며 호감을 표현했다. 그러면서 "넌 나랑 비슷한 게 진짜 많은 거 같다. 취향이라든가 마인드라든가 이런 게 많이 겹치는 거 같다. 대화하면서 그런 걸 많이 느꼈다. '이 친구 조금 나 같다'는 생각을 했다"고 말했다.

이어 남태현은 연상, 연하 중 누굴 더 좋아하냐는 질문에 "여태까지 연하를 만나본 적이 없다. 내가 어리니까 나보다 어리면 너무 어려서 만나본 적이 없다. 근데 연하를 만나보고 싶다. 이제는 나보다 어려도 성숙한 나이다"라고 답했다. 또 남태현은 고성민에게 "부산에서 공연하는데 같이 갈래?"라며 다음 데이트 약속까지 잡으며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데이트 약속을 따로 잡지 않았던 빅원과 차희, 장재인은 셋이 함께 외출했다. 차희와 장재인은 고성민에 대한 빅원의 속마음에 대해 궁금해했다. 빅원은 자신의 첫인상 1등이 고성민은 맞지만, 아직 확실히 마음을 정하지 못한 듯 애매한 대답을 내놨다. 이에 장재인은 "성민이는 너 질투하라고 태현이와 데이트를 간 거다"라고 답답해했다.

그러나 고성민과 남태현이 가까워진 만큼 빅원과 차희도 티격태격하며 점점 더 가까워지면서 새로운 썸라인의 탄생을 예고했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