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의 기술'로 딱 지금만 오는 기회 잡으세요!

공인중개사 시험 일정에 따르면 오는 10월 26일(토) 제 30회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이 실시될 예정이다. 이에 동차 합격을 위한 수험 기간도 딱 6개월 남은 상황이다.

합격을 위해서 6개월이라는 기간은 수험생들의 입장에서는 다소 짧은 시간이라고 느낄 수 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공인중개사 시험 일정에 맞춰, 시험 과목에 따른 체계적인 학습 플랜을 설계한다면 6개월 안에도 충분히 동차 합격이 가능하고 말한다.

이와 관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에서는 합격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 권에 담은 공인중개사 '합격필독서'와 함께, 올해 시험 일정에 대비하는 '6개월 동차 합격 플랜'이 함께 포함된 구성인 '합격의 기술' 을 마련하고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무료로 배포한다고 전했다.

이번에 무료로 제공되는 공인중개사 합격필독서에는 처음 시작하는 수험생을 위한 필수 수험 정보와 선배 합격생이 알려주는 빠른 합격의 노하우를 비롯하여, 과목별 필수 내용만 짚어주는 출제 유형 분석, 효율적인 학습을 완성하는 과목별 필승 전략 등이 담겨 확실한 합격을 지원해준다.

'6개월 동차 합격 플랜'에는 하루 3시간 압축 공부법, 전문 학습매니저의 상세한 학습 계획 안내 등이 담겨 공인중개사 시험 일정에 맞춘 계획적인 단기 학습 플랜을 안내할 예정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합격자 수 최고기록을 2년 연속 자체 갱신하고 있는 에듀윌답게, 자사 수험생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신뢰도 높은 합격법칙을 '합격필독서'와 '6개월 동차합격 플랜'에 알차게 담았다"고 설명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의 기술'은 4월 15일 이후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30일까지 제공된다. 해당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