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강은탁·이영아 측, 결별 인정 '올해 초 결별…이유는 사생활'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배우 강은탁과 이영아가 올해 초 결별했다.

24일 강은탁 소속사 관계자는 다수의 매체를 통해 "강은탁과 이영아가 올해 초 헤어진 것이 맞다"며 결별설을 인정했다. 이영아 소속사 또한 "두 사람이 헤어진 게 맞다"며 "결별 시기나 사유 등은 아티스트 사생활이라 답변 드리기 어렵다"고 밝혔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방송 관계자의 말을 빌려 두 사람이 올 초 다시 연예계 선후배 사이로 돌아가기로 결정했다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바쁜 일정 등으로 자연스럽게 소원해진 것으로 전해졌다.

강은탁과 이영아는 지난해 12월 종영한 KBS2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으로 인연을 맺었다. 드라마 속 커플이었던 두 사람은 실제 연인으로 발전, 같은 해 11월 열애를 인정했다. 그러나 공개 연애 5개월 만에 동료로 돌아가게 됐다.

한편 이영아는 지난 2003년 MBC 시트콤 '논스톱4'로 데뷔해 SBS '황금신부', KBS2 '제빵왕 김탁구', SBS '달려라 장미', MBC '일지매'등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강은탁은 지난 2001년 모델로 데뷔, MBC '주몽', MBC '압구정 백야', MBC '아름다운 당신' , SBS '사랑은 방울방울' 등에 출연했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