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입장]남태현♥장재인 열애 인정 '호감 갖고 연인 관계로 발전' [전문]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가수 남태현과 장재인이 핑크빛 열애 중이다.

22일 남태현의 소속사 더 사우스 측은 "두 사람은 최근 tvN 예능'작업실'을 통해 만나, 상호 호감을 갖고 연인 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확인됐다"며 "최근 시작된 두 사람의 만남에 따스한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장재인의 소속사 뉴에라프로젝트 관계자 또한 "프로그램에서 만나 음악과 정서를 교감하며 서서히 알아가는 단계다. 예쁘게 지켜 봐주시면 감사드리겠다"고 밝혔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남태현과 장재인이 최근 예능 출연을 계기로 가까워지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91년생인 장재인, 94년생인 남태현 연상연하로, 주변 시선을 크게 의식하지 않으며 데이트를 즐기는 등 뮤지션 커플로 좋은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5월 1일 방영 예정인 tvN 예능 '작업실'에 함께 출연 예정으로, 막바지 촬영을 앞두고 있다. 방송을 앞두고 열애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두 사람이 '작업실'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쏠렸다.

한편 남태현은 지난 2014년 그룹 위너로 데뷔해 2016년 팀에서 탈퇴, 이후 밴드 사우스 클럽을 결성한 후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장재인은 Mnet '슈퍼스타K' 시즌2에 출전해 최종 TOP 3 올라 이름과 얼굴을 알린 후 싱어송 라이터로 활동 중이다.

anjee85@sportschosun.com

▶남태현 측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더사우스입니다.

금일 보도된 남태현, 장재인 열애설과 관련된 자사 공식 입장입니다.

두 사람은 최근 tvN 예능'작업실'을 통해 만나, 상호 호감을 갖고 연인 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최근 시작된 두 사람의 만남에 따스한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더사우스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