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현장라인업]'이번에도 손흥민 선발' 토트넘, 맨시티전 선발 발표

[에티하드스타디움(영국 맨체스터)=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포체티노 감독의 선택은 이번에도 손흥민(토트넘)이었다. '에이스' 손흥민이 또 한 번 맨시티의 골문을 노린다.

토트넘은 20일(한국시각) 영국 맨체스터의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맨시티와 2018~2019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원정경기를 치른다.

토트넘은 맨시티와의 경기를 앞두고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손흥민은 선발에 이름을 올렸다. 루카스, 델레 알리, 크리스티안 에릭센, 에릭 다이어, 데이비스, 얀 베르통언, 산체스, 포이스, 토비 알데르베이럴트, 가자니가가 선발로 호흡을 맞춘다.

이에 맞서는 맨시티는 아게로, 스털링, 베르나르도 실바, 필 포든, 데 브라이너, 권도안, 알렉산드로 진첸코, 라포르테, 스톤스, 카일 워커, 에레르송이 나선다.

한편, 두 팀은 이틀 만에 다시 격돌한다. 두 팀은 지난 18일 유럽챔피언스리그(UCL) 8강 2차전에서 대결했다. 당시 토트넘은 3대4로 석패했다. 그러나 1차전에서 1대0으로 이겼던 토트넘은 1,2차전 합계 4대4로 동률을 이뤘다. 그리고 경기 규정 '원정다득점 우선' 원칙에 따라 토트넘이 4강에 올랐다.

'히어로'는 손흥민이었다. 손흥민은 8강 1차전에서 결승골, 2차전에서는 멀티골(2골)을 꽂아 넣으며 팀을 4강으로 이끌었다. '맨시티 킬러' 손흥민이 이번에도 골맛을 볼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