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고양 오리온, 27일 6강PO 3차전 '닥터유 젤리'데이 실시

프로농구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가 27일 전주 KCC와의 6강 플레이오프(5전3선승제) 3차전에 '닥터 유 젤리 데이' 이벤트를 개최한다.

오리온은 이날 저녁 7시30분 고양체육관에서 열리는 6강 PO 3차전에 앞서 체육관 1층에 설치된 특별부스에서 입장객 2016명에게 우승의 염원을 담은 응원 티셔츠를 선물한다. 티셔츠에는 '2015~2016 시즌 챔피언 결정전의 우승 역사를 다시 한번 써 내려가자'는 의미를 담아 'AGAIN 2016' 문구를 삽입했다. 응원 티셔츠를 입은 팬들에게는 경기장 입구에서 파우치형 곤약젤리 신제품 닥터 유 젤리도 선물한다.

또한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경기 시작 전 베스트 파이브 소개 후 선수단이 닥터 유 젤리를 팬들에게 직접 전달한다. 작전 및 쿼터타임에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며 플레이오프의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2015~2016 시즌의 영광을 재현하기 위해 전 선수단이 하나로 똘똘 뭉쳤다"며 "마지막까지 강한 집중력과 팀워크를 바탕으로 좋은 성적을 거두고 팬들의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원만 기자 wma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