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C초점] '잘OO여자 불러'vs'요청NO'…승리vs발렌시아구단주 딸, 진실게임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빅뱅 전 멤버 승리가 또 하나의 진실게임을 펼치고 있다.

승리는 2015년 배우 박한별의 남편이자 유리홀딩스 전 대표인 유인석 씨 등과 카카오톡 단체대화방에서 외국인 투자자를 위한 성접대를 준비하는 내용의 대화를 주고받은 사실이 드러나 논란의 중심에 섰다. 당시 승리는 클럽 직원 김 모씨 등에게 강남 클럽 아레나 VIP 석을 잡고, 잘○○ 여자들을 불러오라고 지시했다.

승리는 이에 대해 23일 "외국인 투자라는 건 키미라는 싱가포르 여성이다. 해외 투자자가 아니라 유명 축구 구단주 딸이다. 키미가 김 모씨에게 아레나에 가고 싶다고 했고, 김씨가 키미에게 도움을 많이 받았으니 잘 챙겨주자고 했다. 키미와 함께 놀아줄 여자를 부른 것 뿐 성접대 자리가 아니었다"고 해명했다.

그러나 승리가 언급한 '키미', 즉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발렌시아 구단주의 딸인 '킴 림'은 23일 개인SNS를 통해 "2015년 12월 9일 싱가포르 친구들과 한국에 갔다. 친구들과 클럽 아레나를 방문했다. 승리가 우리를 위해 VIP 테이블을 잡아준 게 맞다. 그러나 우리기리 즐거운 시간을 보냈을 뿐 우리 이외에 함께 있던 사람은 절대 없었다"고 밝혔다. 이어 "(버닝썬 게이트) 소시이 전해지기 전 승리가 전화를 해서 몇 가지 이상한 질문을 하고 전화를 끊었다. 나는 왜 그가 전화를 했는지 이해가 안됐다. 나는 버닝썬과 승리 사업에 관련된 범죄에 연루돼 있지도 않고 아무것도 모른다. 어떤 것으로도 그와 연관돼 있지 않다. 내 법적 대리인의 연락을 받게될 것"이라고 전했다.

승리와 킴림이 엇갈린 주장을 내놓으며 승리는 또 한번 거짓말 의혹을 받고 있다.

현재 승리는 성매매 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피의자신분으로 입건돼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 그러나 승리는 성접대는 물론 코카인등 마약투약, 원정성매매알선, 해외상습도박, 탈세, 경찰유착 등 자신을 둘러싼 모든 의혹을 전면 부인하고 있다. 또 폭행 성범죄 마약유통 탈세 경찰유착 등의 의혹을 받고 있는 클럽 버닝썬에 대해서도 "홍보이사로 재직했을 뿐 실질적인 경영에는 관여하지 않았다"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다.

silk78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