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아니라더니'…김보라♥조병규, 2차 열애설 '데이트 현장 공개'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배우 김보라와 조병규가 또 다시 열애설에 휩싸였다.

21일 매체 '더팩트'는 김보라와 조병규의 데이트 현장을 포착한 사진과 함께 두 사람이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시간을 맞춰 함께 영화를 보고 식사를 했으며 길거리 데이트를 즐겼다. 대형 쇼핑몰에서 영화 관람과 쇼핑을 하고, 사람들이 붐비는 식당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등 사람들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공개 데이트를 즐겼다고.

실제 매체가 공개한 데이트 사진 속 두 사람은 지난달 한차례 열애설이 불거졌을 당시 적극적으로 부인했던 게 맞나 싶을 정도로 다정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끈다. 특히 출연진·제작진과 함께 떠난 태국 푸껫 포상휴가를 다녀온 뒤에는 더욱 친밀한 모습을 보였다.

앞서 JTBC 드라마 'SKY 캐슬'에서 호흡을 맞춘 조병규와 김보라는 드라마를 촬영하면서 열애설로 화제를 모았다.

이후 조병규는 자신의 SNS을 통해 "연애 안 한다"며 직접 열애설을 해명했다. 또한 KBS 2TV '해피투게더'에서도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 현장 메이킹 영상을 찍고 있었는데, 원래 우리는 친목이 좋았다. 보라 누나가 몸에 근육이 없어서 연기가 끝나면 푹 주저 앉는다. 그날도 연기 끝나고 부딪힐 것 같아서 그냥 잡아줬는데 메이킹 영상에 묘하게 보였다"라고 설명한 바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