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더 히트' 김연자, '금지된 아모르파티'에 눈물 흘린 사연은?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조합이 탄생했다.

22일 방송되는 KBS2 '뮤직셔플쇼 <더 히트>(이하 <더 히트>)'에서 가수 경력 도합 70년의 김연자, 김경호가 역대급 매시업 무대를 꾸린다.

지난 해 김경호는 KBS <불후의 명곡>에서 "아모르파티"로 우승을 거머 쥐며 두 사람의 남다른 인연을 확인한 바 있으나, 트로트 EDM과 락 발라드의 만남은 쉽사리 상상할 수 없는 상황.

지난 방송에서 김경호는 김연자의 파트너로 선정되자, 무릎을 꿇고 절규해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그러나 매시업 무대 직후 김연자는 예기치 못한 눈물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무대 중 눈물을 쏟은 45년차 베테랑 가수 김연자의 사연은 무엇인지 이번 주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더해진다. 한편, 김조한과 청하는 본인들의 히트곡 "사랑에 빠지고 싶다"와 "롤러코스터"로 매시업 무대에 도전한다. 무대를 지켜본 에디킴은 "제이지와 비욘세의 무대를 보는 것 같았다"며 두 사람을 향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에디킴은 비투비와 함께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두 팀이 매시업할 히트곡은 드라마 <도깨비>에서 극 중 이동욱과 유인나의 러브송으로 유명해진 "이쁘다니까"와 "그리워하다". 자체제작돌 비투비와 싱어송라이터 에디킴의 만남은 세 사람의 완벽한 비주얼까지 더해져 완벽한 하모니의 "그립다니까"로 재탄생했다.

뮤직셔플쇼 <더 히트>는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들의 히트곡을 섞어 새로운 곡으로 매시업하는 신개념 음악 예능이다. 제목부터 기대되는 <금지된 아모르파티>, <롤러코스터에 빠지고 싶다>, <그립다니까>는 이번주 금요일 밤 10시 KBS 2TV에서 화려한 매시업 무대로 만나볼 수 있다.

sj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