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펍지주식회사, 일반인 참가하는 'PMSC 스쿼드 업' 시즌2 개최

펍지주식회사는 '삼성 갤럭시스토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스트리트 챌린지 스쿼드 업'(이하 PMSC 스쿼드 업) 시즌2 사전 참가 접수를 15일 시작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유저를 위한 특별 이벤트로 만 15세 이상이면 누구나 스쿼드로 팀을 이뤄 참여 가능하다. 총 상금 5300만원을 두고 23일부터 오는 3월 30일까지 전국 7개 지역에서 오프라인 예선과 결승전을 펼친다. PMSC 스쿼드 업 공식 홈페이지에서 팀 단위로 사전 현장 방문을 신청한 뒤 예선 현장에서 선착순 참가 접수를 완료하면 된다. 사전 참가 신청 후 지역 예선에 참가한 모든 팀에게는 인게임 아이템이 지급된다.

경기는 비켄디 맵과 에란겔 맵에서 TPP(3인칭 시점) 스쿼드로 진행된다. 지역 예선에서는 32개팀이 두 그룹으로 나뉘어 그룹 별 매치를 치른 뒤 결승 참가자 선발 매치에서 다시 한 번 승부를 겨룬다. 결승은 총 3개 라운드로 진행되며 포인트 매트릭스 방식으로 점수를 합산해 최종 순위를 가린다. 최종 우승팀에게는 2000만원의 상금과 스쿼드 업 최종 우승 칭호가 수여된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