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눈이 부시게' 한지민 '김혜자 젊은 시절 연기, 영광스러웠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김혜자 젊은 시절 연기, 영광스러웠다."

배우 한지민이 11일 여의도 콘래드서울에서 열린 JTBC 새 월화극 '눈이 부시게'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이같이 말했다.

한지민은 남주혁과의 호흡에 대해 "현장에서 연기할때는 후배나 나이 차이에 관해서 많이 의식을 안하고 노력한다. 서로 편하게 호흡할 수 있게 서로 노력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김혜자 선생님의 젊은 시절 연기를 하게돼 영광스러웠다. 선생님 역할 이름을 본명으로 쓰면서 해서 더 꿈같은 상황이었다"며 "어렸을 때부터 브라운관에서 봐왔던 선생님, '국민엄마'라는 호칭을 받는 분과 만날 수 있는 것도 행복했다"고 밝혔다.

또 한지민은 "김혜자의 습관을 유심히 보면서 따라해보려고도 했다. 촬영 없는 날도 찾아가서 봤는데 선생님은 작품을 하실 때는 삶 자체가 그 역할로 살아가시더라"며 "사실 나는 있는 그대로 젊게 표현하면 되는데 선생님께서 나에게 맞추는 면이 많았을 것"이라고 했다.

한편 '눈이 부시게'는 주어진 시간을 다 써보지도 못하고 잃어버린 여자와 누구보다 찬란한 순간을 스스로 내던지고 무기력한 삶을 사는 남자, 같은 시간 속에 있지만 서로 다른 시간을 살아가는 두 남녀의 로맨스 드라마다. 한지민과 김혜자가 2인1역 김혜자를 연기하는 이번 작품은 11일 첫 방송한다.

star77@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