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에밀리 블런트 ''메리 포핀스' 코스튬 입은 내 모습, 비현실적 느낌'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배우 에밀리 블런트가 메리 포핀스 코스튬에 대해 이야기 했다.

22일 오전 서울 성동구 왕십리CGV에서 뮤지컬 영화 '메리 포핀즈 리턴즈'(롭 마샬 감독) 언론·배급 시사회와 라이브 컨퍼런스가 열렸다. 이날 라이브 컨퍼런스에는 메리 포핀스 역의 에밀리 블런트, 특별 인터뷰어 원더걸스 혜림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에밀리 블런트는 메리 포핀스 코스튬을 입었을 때 느낌에 대해 "정말 비현실적인 느낌이었다"고 말했다. 그는 "완벽하게 파란색 코트를 입고 우산과 가방을 들고 도착하는 장면이 정말 아이코닉한 장면인데, 정말 거울을 보고 정말 비현실적이라는 생각을 했다. 이 세상 것이 아닐 거라는 느낌이 들더라. 확 변신한 느낌도 들더라"고 덧붙였다.

한편, 1964년 개봉한 원작 영화 '메리 포핀스'의 55년만의 후속작인 '메리 포핀즈 리턴즈'는 엄마와 아내를 잃은 마이클(벤 위쇼)과 세 아이에게 다시 돌아온 메리 포핀스(에밀리 블런트)가 마법 같은 황홀한 경험으로 행복을 선사하는 뮤지컬 영화다.

'시카고'(2002), '나인'(2009), '숲속으로'(2014) 등은 연출한 롭 마샬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고 에밀리 블런트, 메릴 스트립, 콜린 퍼스, 줄리 월터스, 벤 위쇼, 린-마누엘 미란다, 에밀리 모티머, 픽시 데이비스 등이 출연한다. 2월 14일 개봉.

smlee0326@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