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안녕' 매일 남편을 벗긴다는 사연에 신동엽 '오늘 가장 센 것 같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옷 벗어!" 신동엽의 므흣한(?) 사연 소개에 '안녕하세요' 녹화장이 빨갛게 물들었다.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제작진은 신동엽의 사연낭독에 얼굴이 빨개지고 민망해하는 출연진들의 모습이 담긴 녹화현장 스틸컷을 공개해 해당 사연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날 소개된 "아내 좀 말려주세요"는 매일 옷을 벗기는 아내 때문에 집에 들어가기 무섭다는 40대 남편의 이야기로, 현관에서부터 속옷까지 다 벗어야 비로소 집에 들어갈 수 있다는 것.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아무렇지 않은 표정으로 사연을 읽고 있는 신동엽과 달리 자꾸만 묘한 상상을 하게 만드는 화끈한 내용에 놀라 얼굴을 손으로 가리는 등 민망함에 몸 둘바를 모르는 출연진 각각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옷 벗어!"라는 화끈하고 센 대사에 신봉선은 "이거 방송되나요?"라고 되물으며 진심으로 당황한 기색을 엿보였고, 신동엽 역시 "비슷한 사연들 중에서 오늘이 가장 센 것 같다"고 평했다.

하지만 이후 아내가 남편의 옷을 벗긴 이유가 부부 간의 애정을 확인하기 위해서가 아닌 다른 것 때문이라는 것이 밝혀져 김태균은 "아, 그게 아니구나"라고 안심하면서도 살짝 아쉬워했다.

과연 아내가 매일같이 고민주인공을 홀딱 벗기는 목적이 무엇인지 궁금증이 증폭되는 가운데 해당 사연 속에 숨겨진 또 다른 고민이 다시 한번 얼굴을 붉히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딘딘은 남편의 입장은 헤아려주지 않는 아내의 야속한 태도에 지나치게 흥분한 나머지 청산유수 래퍼답지 않게 말까지 더듬었다고 해 점입가경, 설상가상인 고민 속의 고민이 대체 무엇일지 이날 방송에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녹화현장을 빨갛게 물들인 '아내 좀 말려주세요' 사연의 전말은 오는 21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KBS '안녕하세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