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신년기획③] 트와이스·블핑·마마무·NCT, 돼지띠★의 새해인사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2019년 기해년에도 스타들의 팬사랑은 여전하다.

황금돼지의 해를 맞은 돼지띠 스타들 또한 팬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며 새해 인사를 건넸다. 지난 시간 자신들을 사랑해준 팬들에 대한 고마움과 앞으로의 활약에 대한 기대를 당부하는 이들의 목소리를 담아봤다.

▶ 2019년에도 좋은 음악과 무대 그리고 트와이스만의 에너지를 선사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지금처럼 애정 어린 눈으로 바라봐 주세요. 새해에도 건강하시고 항상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트와이스 나연)

▶ 안녕하세요 희현입니다! 2018년에도 항상 지켜봐 주시고 사랑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또 감사해요. 더욱 더 보답할 수 있는! 행동으로 보여줄 수 있는! 희현이 될테니까요. 계속 지켜봐 주세요 사랑합니다! (다이아 기희현)

▶ 한 해가 빠르게 가는 것 같습니다. 2019년 새해에는 행운만 가득하시고 황금같은 한 해니까 황금길만 걸으실 수 있게 골든차일드가 함께 할게요!!! (골든차일드 와이)

▶ 얼마 남지않은 올해 잘 마무리 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라요~ 사랑합니다 ♥(러블리즈 케이)

▶ 사 랑 한 다 몬 베 베! 당신없이 못 살아!(몬스타엑스 아이엠)

▶ 새해에도 건강해요! 건강해야 행복한 일을 많이 만들 수 있으니까! 항상 아이러브유 (마마무 휘인)

▶ 2019년은 더욱 무무들에게 자랑스러운 아티스트가 될게요. 무무들이 주는 사랑, 항상 마음에 새기고 더욱 멋진 무대로 보답할게요 ㅡ 지켜봐줘요 사랑합니다 소중한 사람들ㅡ! (마마무 화사)

▶ 한 해 마무리 잘하시고, 2019년도 늘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아이콘 바비)

▶ 언제나 지수, 그리고 블랙핑크를 사랑해 주시는 팬분들! 여러분 덕분에 행복하고 마음이 꽉찬 한 해를 보낼 수 있었어요. 2019년도 항상 많이 응원해주시고 많이 사랑해 주셨으면 좋겠어요. 블랙핑크도 열심히 해서 여러분이 즐겁고 새로운 한 해를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19년은 황금돼지의 해라고 하는데 모두들 행운 가득한 한 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블랙핑크 지수)

▶ 고맙단 말로 다 전할 수 없을 정도로 고맙습니다. 2019년 한 해도 잘 부탁 드려요! 오래봅시다. (SF9 다원)

▶ 황금돼지띠의 해인 만큼!! 저 혁이가 여러분들에게 좋은 기운과 밝은 에너지를 드릴 수 있도록 노력 할테니까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2019년 되세요!!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화이팅!! (빅스 혁)

▶ 우리 단짝들 2018년도도 고생 많았어요 다가오는 2019년도도 잘 부탁하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9년에 더 성장한 나영이의 모습 예쁘게 지켜 봐 주세요. 앞으로가 기대되는 나영이가 되겠습니다! 항상 고마운 단짝들 아프지 말고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요!!?? (구구단 나영)

▶ 안녕하세요 여러분 2019년 황금 돼지띠의 해가 왔습니다! 언제나 변하지 않는 황금처럼 여러분들께 감동과 즐거움을 주는 아티스트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19년에 여러분들도 맛있는 것 많이 드시고 행복한 하루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어요! 걱정은 안해도 돼요. 힘든 건 제가 다할게요! 헤헤♥ 2019년도 렛츠롤!! (엔플라잉 회승)

▶ 러브들 덕에 매일매일 선물 같은 하루를 보내고 있는데요, 올해도 러브들과 행복하게 한 해를 가득 채우고 싶어요! 팬분들께서 보내주시는 응원과 사랑 잊지 않고 더 열심히 할 테니 지켜봐 주세요. 올해도 잘 부탁드립니다! (뉴이스트W JR)

▶ 매번 같은 말씀을 드려도 모자란 것 같습니다. 매 순간 저희에게 상상 이상의 응원과 사랑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가오는 2019년도에는 저희가 더 행복하게 해드릴게요! (뉴이스트W 백호)

▶ 2018년도는 많은 기회들이 있어 열심히 활동할 수 있는 해였습니다. 언제 어디에서든 열심히 응원해주신 모든 러브들 덕분입니다! 새해에도 더 발전되고 멋진 모습 보여드릴테니 우리 오래오래 함께하고 내년도 대박 납시다! (뉴이스트W 렌)

▶ 시간이 너무나도 빠른 것 같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빠르게 흘러가는 시간 속에서 서로가 서로를 생각해주고 함께 한다는 것이 너무나도 행복합니다. 2019년에도 쭉 함께해요! (세븐틴 에스쿱스)

▶ 항상 옆에 있어주는 우리 캐럿 분들 너무너무 고마워요. 2018년 마무리 잘하고 기분 좋은 새해 같이 맞이해요~ㅎㅎ 그리고 2019년도 우리 같이 파이팅해요~! (세븐틴 정한)

▶ 캐럿 분들~ 항상 저희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해서 언제나 팬분들이 자랑스러워할 수 있는 세븐틴이 되겠습니다. 사랑합니다~♡ (세븐틴 조슈아)

▶ 우리 레고들 모두 새 해를 힘찬 마음으로 맞이하길 바라구요 2019년엔 2018년 보다 더 더 행복하기를 바랄게요! (EXID 정화)

▶ 우리 팬 여러분~ 우리가 매 순간 서로를 생각하며 함께 하고 있기 때문에 더 큰 세계를 만들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고 생각해요. 그 안에서 우리가 모두에게 큰 힘과 꿈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항상 하고 있어요. 올해에는 더 좋은 음악과 무대로 많은 분들께 즐겁고 행복한 시간 드릴 수 있도록 할게요. 다들 건강하고 행복하게 새해를 맞이해요~ 해피뉴이어! (NCT 태용)

▶ 2018년 정말 많은 응원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2019년은 더 많은 걸 준비하고 있으니까 기대해주세요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NCT 유타)

▶ 엔시티즌! 지금까지 여러분과 함께 한 모든 시간이 행복했어요. 2019년에도 웃음이 가득하고, 가슴이 두근두근거리는 해가 되어요~ 항상 고마워요 (NCT 쟈니)

▶ 2019년도 시작하자마자 준비한 앨범으로 찾아 뵙게 될 것 같은데 우리 행복하게 또 즐겁게 활동해요! 신곡 기대 많이 해주시고, 올해도 행복한 시간 많이 만들어요 우리? 2019년 '정글의법칙-북마리아나편'도 본방사수 해주세요^^ (우주소녀 보나)

▶ 항상 옆에서 사랑해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새해에도 같이 꿈을 꾸고 같이 이루어 나갔으면 좋겠어요. 무엇보다 아프지말고 항상 행복하길 바라요. (우주소녀 엑시)

silk78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