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하주희, '붉은 달 푸른 해' 특별 출연…비밀 품은 '미스터리女'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배우 하주희가 MBC 새 수목드라마 '붉은 달 푸른 해'(극본 도현정/연출 최정규/제작 메가몬스터)에 특별출연한다.

'붉은 달 푸른 해'는 의문의 아이, 의문의 사건과 마주한 한 여자가 시(詩)를 단서로 진실을 추적하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하주희는 '붉은 달 푸른 해'에서 초반부터 미스터리한 실마리를 움켜쥔 인물로 등장해 존재감을 펼친다. 공개된 현장 사진 속 하주희는 창백하고 처연한 얼굴로 서 있어 그의 비밀스러운 정체에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그가 의문의 사건 발단 중심에서 어떤 이야기를 끌어낼지 방송 전부터 관심이 집중된다.

하주희는 '붉은 달 푸른 해' 깜짝 출연으로 지난 2014년 드라마 '루비반지' 이후 4년 만에 브라운관 나들이에 나선다. 변치 않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극의 긴장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하주희는 2003년 드라마 '천년지애'로 데뷔해 연기 경력 15년차 베테랑 배우로 '나쁜 남자' '부탁해요 캡틴' '최고의 연인' 등에 출연하면서 인지도를 쌓았다.

한편 '붉은 달 푸른 해' 는 MBC '화정', '이상 그 이상' 등을 연출한 최정규 PD와 MBC '케세라세라', SBS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등을 집필한 도현정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내 뒤에 테리우스' 후속으로 11월 21일 수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sj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