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더팬' 보아 '누군가의 1호팬이 될 수 있는 기회..팬심으로 보는 예능'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가수 보아가 "누군가의 1호팬이 될 수 있다"고 자신했다.

14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에서 새 예능 '더 팬'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유희열, 보아, 이상민, 김이나, 그리고 박성훈·김영욱 PD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보아는 "팬심에서 우러나오는 심사 아닌 심사가 있을 수는 있다. 완벽한 가창을 보여도 안 끌릴 때가 있고 완벽하지 않아도 끌릴 때가 있지 않나? 누군가의 1호 팬이 된다는게 이 프로그램만의 장점인 것 같다. 일단 나는 심사를 안해서 너무 좋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더 팬'은 스타가 나서서 자신이 먼저 알아본 예비스타를 국민들에게 추천하고, 경연투표와 바이럴 집계를 통해 가장 많은 팬을 모아 최종 우승을 겨루는 신개념 음악 경연 예능 프로그램이다. 유희열, 보아, 이상민, 김이나가 출연하고 'K팝스타' 박성훈 PD와 '판타스틱 듀오' 김영욱 PD가 기획·연출을 맡는다. '판타스틱 듀오'의 유럽 상륙을 이뤄낸 프랑스의 포맷 프로덕션인 '바니제이 인터내셔널'과 공동 기획한다. 오는 24일 오후 6시 25분 첫 방송된다.

soulhn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