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소녀의세계' 노정의 '첫 키스 상대가 헬로비너스 나라 언니, 행복했다'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노정의가 극중 선보인 동성 키스신에 대해 이야기 했다.

13일 오전 서울 용산구 이촌동 CGV용산아이파크몰점에서 영화 '소녀의 세계' 언론·배급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시사회에는 노정의, 조수향, 권나라, 안정민 감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또한 이날 노정의는 극중 선보인 동성 키스신에 대해 "처음 시나리오에 대해 가벼운 입맞춤이라고 생각을 했는데 촬영 현장에 가보니까 디테일하게 요청된 부분들이 있어서 나라 언니가 저에게 먼저 조심스럽게 사과를 하고 양해를 구한 후에 촬영하게 됐다. 그런데 제 첫키스의 주인공이 언니라서 행복했다"고 전했다.

이에 권나라는 "제 연기 첫키스의 주인공도 정의 씨였다. 제가 정의씨에게 사과했던 이유는 아직 정의씨가 성인이 아니기때문이었다. 이 장면이 필요한 이유는 감정의 변화에서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사람과 사람 사이의 느끼는 감정은 같다고 생각했다"고 전했다.

한편, '소녀의 세계'는 알쏭달쏭, 혼자만의 비밀이고 싶은 첫사랑과 특별한 이야기를 시작하는 열일곱 사춘기 소녀들의 성장기를 그린 영화다.

제5회 KT 국제 스마트폰 영화제 장편 시나리오 수상을 시작으로 제16회 뉴욕 아시아 영화제, 제42회 서울독립영화제, 제6회 마리끌레르 영화제 등에 초청되며 주목받은 안정민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노정의, 조수향, 권나라 등이 출연하며 11월 29일 개봉된다.

smlee0326@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