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테팔 '무빙에어 부스터' 등 이미용 가전 라인업 강화

테팔이 무빙에어 부스터로 흔들 필요 없이 우아하게, 어드밴스드케어 기능으로 모발 손상 걱정 없이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는 '테팔 프리미엄케어 무빙에어'를 출시했다.

테팔은 디자인은 물론 우수한 성능과 편의성을 고루 갖춘 헤어드라이어, 헤어 스타일러 등 다양한 이미용 가전을 선보이며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으며, 2018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이미용 가전 대표 브랜드 1위로 선정되며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사랑받고 있다.

건강한 헤어케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테팔 프리미엄케어 무빙에어는 좌우 또는 위아래로 노즐을 빠르고 일정하게 움직여주는 무빙에어 부스터 기능이 있어, 손목을 움직이지 않고도 일반 드라이어보다 더 넓게 바람을 보내줘 빠르고 편안한 모발 건조가 가능하다.

바쁜 아침 빠른 모발 건조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헤어드라이어 성능은 향상시키고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여주는 고효율의 이피와트(EFFIWATTS) 설계를 더했다. 1850W 실 소비전력으로 2000W 드라이 성능**을 발휘해 단 시간 내 효율적으로 모발을 건조할 수 있다.

한편, 테팔은 지난 2016년에는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 (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은 바 있다.또한 폐기물 발생을 줄이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소비자들이 오랜 기간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6,500개의 공인된 서비스 센터와 국내에는 약 44개소의 센터에서 수리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2012년도 이 후 판매 제품의 97%가 본 서비스의 적용 대상이며, 서비스의 정확한 해당 여부는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 로고 혹은 Tefal 고객 센터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