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이종석 측 '근거 없는 루머, 비방 악플에 단호히 대응'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이종석 측이 근거 없는 루머와 악성댓글에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22일 에이맨 프로젝트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에 "당사 배우들을 향한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많은 분들의 응원 속에 에이맨 프로젝트가 순항 중입니다"라며 "하지만, 일부 네티즌에 의해 소속 배우를 향한 근거 없는 루머와 비방 악플 초상권 침해 등 불미스러운 일들이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법적 제재를 위한 다수의 근거를 확보하였으며, 추후에도 이와 같은 위법 행위에 대해 단호히 대응할 예정입니다"라고 밝혔다.

최근 이종석은 YNK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해지하고 에이맨 프로젝트에서 독자 활동을 시작했다.

한편 이종석은 tvN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 출연을 앞두고 있으며, 사전제작 드라마 '사의 찬미' 방송도 앞두고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전문

안녕하세요. 에이맨 프로젝트(A-man project)입니다.

먼저, 당사 배우들을 향한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많은 분들의 응원 속에 에이맨 프로젝트가 순항 중입니다. .

하지만, 일부 네티즌에 의해 소속 배우를 향한 근거 없는 루머와 비방 악플 초상권 침해 등 불미스러운 일들이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습니다. .

당사는 법적 제재를 위한 다수의 근거를 확보하였으며, 추후에도 이와 같은 위법 행위에 대해 단호히 대응할 예정입니다. .

관련 제보와 문의 및 건의 사항은 아래의 공식 이메일 계정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