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창궐' 현빈 '긴장하며 힘들게 관람..관객분들은 편하게 보시길'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현빈과 장동건이 영화를 선보이게 된 소감을 전했다.

17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창궐'(김성훈 감독, 리양필름·영화사 이창 제작) 언론 배급 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시사회에는 현빈, 장동건, 조우진, 이선빈, 김의성, 조달환, 김성훈 감독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현빈은 "처음 영화를 봤는데 긴장을 많이 해서 그런지 힘들다. 관객분들은 힘들지 않으셨으면 좋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장동건은 "완성본을 저도 이번에 처음 봤다. 미완성본을 봤었는데 훨씬 재미있어졌다. 그리고 영화에서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고생한 흔적이 고스란히 드러난 것 같다"고 설명했다.

한편, '창궐'은 산 자도 죽은 자도 아닌 '야귀(夜鬼)'가 창궐한 세상, 위기의 조선으로 돌아온 왕자 '이청'(현빈)과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절대악 '김자준'(장동건)의 혈투를 그린 액션블록버스터다.

'공조'(2017) '마이 리틀 히어로'(2012)의 김성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고 현빈, 장동건, 조우진, 김의성, 정만식, 이선빈, 조달환 등이 가세했다. 10월 25일 개봉한다.

smlee0326@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