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C이슈]'사랑해 이말밖엔'…리치, 8년 미룬 결혼식 올린다 '축가는 아들'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가수 리치(33)가 결혼 8년만에 미뤄뒀던 결혼식을 올린다.

리치는 지난 10일 자신의 SNS에 "여러분 저 장가갑니다. 8년 동안 철없는 34살 아들과 7살 아들 키우느라 너무 고생하신 대장님께 너무 감사드립니다"라며 8년이나 늦어진 아내에게 감사를 표했다.

이어 "이렇게 늦게 식을 올려 너무 미안하고 죽을 때까지 죄인으로 살며 기면서 살겠다"면서 다음달 10일 결혼식을 알렸다. 축가는 아들이 직접 아이콘의 '사랑을 했다'를 열창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리치는 2012년 가수 강현수(브이원)의 소개로 만난 2세 연하의 여자친구와 결혼을 발표했다. 하지만 당시 리치는 바쁜 스케줄 문제로 결혼식을 연기했고, 이후 아들이 태어나면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것. 그는 지난 2015년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 출연 당시 "26세에 결혼해 4살 짜리 아들이 있다"고 밝힌 바 있다.

리치는 지난 1998년 그룹 이글파이브로 데뷔했고, 이후 2001년 리치로 솔로 데뷔해 '사랑해 이 말밖엔' 등의 히트곡을 남겼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