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끝까지 사랑’ 정소영,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영림’ 개발 팀장으로 이직 성공

'끝까지 사랑'에서 정소영은 그동안 아버지 유리공장에서 일하다 자신의 전공을 살려 인테리어 회사에 도전한 결과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영림'의 개발팀장으로 이직에 성공했다.

21일 방송된 KBS2 '끝까지 사랑'에서는 정빈(정소영 분)은 국내 최대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인 '영림'의 개발 팀장으로 이직에 성공했다. 자신의 능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겠다는 부푼 마음을 가지고 '영림'의 본사 전시장에 첫 출근했고, 직원들의 안내를 받아 전시장을 둘러보며 업무 인수인계를 받았다.

정빈이 취직한 회사는 '영림'은 토탈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로써, 최근 영림키친바스를 런칭하여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영림키친바스는 다양한 도어 디자인과 이태리, 스페인 수입 타일 디자인 등으로 소비자들의 취향과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키친바스 전문 영업사원들이 직접 실측하여 견적을 내고 공사를 진행한다.

주방과 화장실 공사는 좋은 브랜드의 제품을 사용해도 시공업자를 잘 못 만나면 시공 하자가 발생하는 확률이 높아서 기존 브랜드 주방과 화장실을 계약하는 고객들에게도 불만이 많이 있었다. 하지만 영림은 이러한 불만사항을 줄이기 위해 주방과 화장실은 본사 직영 시공팀을 운영하여 시공과 A/S를 직접 책임지는 형태로 운영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큰 신뢰와 만족감을 주고 있다.

더불어 '영림'은 영림몰딩도어, 영림프라임샤시로도 유명한 회사로써 실내 인테리어를 할 때 필요한 도어, 중문, 몰딩, 샷시, 키친, 바스, 아트월, 마루를 모두 취급하고 있어 소비자가 인테리어를 계획할 때 여러 곳 다닐 필요 없이 영림에서 원스탑 인테리어가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영림의 제품은 지역 주변 '영림키친바스', '영림몰딩도어', '영림프라임샤시' 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본사 직영의 전시장도 운영하고 있어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보고 고르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영림홈앤리빙 인천갤러리는 인천시 남동구 고잔동에, 영림홈앤리빙 송파갤러리는 서울시 송파구 파크하비오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