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델라텍스'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추석 앞두고 부모님 효도선물 인기

9월 22일 주말부터 시작해 대체 휴일인 26일까지 5일간의 연휴기간을 가지게 되는 올 추석 명절을 앞두고 부모님이나 가까운 친지에게 특별한 추석선물을 준비하려는 이들이 많다.

부모님 선물의 경우 가성비를 챙긴 추선선물세트보다도 홍삼, 안마의자, 매트리스 등 프리미엄 건강식품이나 전통적인 효도상품을 구매하는 경우가 많다. 그중 뛰어난 통기성과 내구성, 탄력성을 자랑하는 라텍스 매트리스는 부모님을 위한 수면 제품으로 선물하는 이들이 많아 선물용 제품의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일반 라텍스가 아닌 천연재료를 사용한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는 높은 품질과 안정성으로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선물용으로 많이 판매되고 있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최근 해외 라텍스 업체의 라돈 라텍스에 대한 이슈가 한차례 지나가면서 소비자들의 불안감은 더욱 증폭된 가운데 국내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생산 업체의 제품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천연 라텍스를 올바르게 구매하기 위해서는 천연 원료 함유량을 확인하는 것을 비롯해 통몰드로 생산하는지, 확실한 원산지 표기가 이뤄지고 있는지 등을 꼼꼼하게 살펴 라텍스 이름만 사용하는 유사 제품인지를 반드시 확인해봐야 한다.

국내에서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직접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를 생산하고 있는 '델라텍스'는 정부 출원 한국기초과학연구원이 실시하는 라돈 검사를 통과한 것은 물론 국제 ECO 인증을 받은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다.

라텍스를 잘라서 생산하는 것이 아닌 통으로 찍어내서 만드는 상품이기 때문에 92%~96%의 높은 천연 함유량을 갖추고 있다. 또한 라텍스 매트리스에 대한 안전관리 기준법이 없는 국내의 현 상황을 고려해, 유럽의 안전관리기준법에 포함된 ECO인증을 직접 받아 갱신하고 VOCE테스트와 함유량을 주기적으로 검사하고 있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델라텍스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부모님이나 소중한 사람에게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를 선물하려는 이들이 늘어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해외 라돈 라텍스에 대한 불신으로 국내 천연 라텍스 수요가 많아진 가운데, 사랑하는 이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따뜻한 선물이 될 수 있도록 더 좋은 품질의 제품을 개발하고 출시하는데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