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주간아이돌' 청하X구구단 세미나, 돼지 씨름 대결 '반전 결과'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구구단 세미나와 청하가 '주간아이돌'에 뜬다.

오는 7월 18일(수)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는 6개월 만에 신곡 <Love U>로 돌아온 청하와 역대급 유닛그룹으로 주목받는 구구단 세미나가 출연한다. 이날 청하와 구구단 세미나는 여름 시즌을 맞아 시원한 여름을 선사하기 위해 '서머걸스' 특집 1탄으로 꾸며졌다.

이어 청하는 방송당일 오후 6시에 발표되는 신곡 <Love U> 무대를 최초공개 했으며, 신곡 무대를 본 3MC들은 "노래 듣기만 해도 시원해진다"는 평과 함께 청하의 신곡 커플 포인트 안무를 직접 따라 하며 뜻밖의 춤 재능을 자랑했다. 또한 청하의 히트곡 <롤러코스터>를 저속과 고속을 넘나드는 롤코 댄스 버전으로 선보이며 화려한 퍼포먼스는 물론 허당미 넘치는 귀여운 모습까지 보여주며 롤코 댄스를 완벽히 소화해냈다.

청하에 이어 구구단 세미나가 두 번째 서머걸로 등장했다. 이날 구구단 세미나는 스페셜 퍼포먼스로 2년 전 '프로듀스 101' 출연 당시 올 A를 받으며 극찬 받았던 <Something New> 무대를 다시 선보일 예정이다. 구구단 세미나는 너무 오랜만이라며 긴장한 모습을 보였으나 2년 전보다 한층 성숙해진 <Something New> 무대를 선보여 3MC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청하는 스페셜 퍼포먼스로 카리스마 넘치는 춤 실력을 선보이며 '갓청하'를 입증시켰다.

그리고 서머걸스 청하와 구구단 세미나의 매력을 샅샅이 파헤쳐볼 수 있는 직접 자필로 작성한 '셀프 보고서-너를 보여줘'가 공개된다. 본격 '셀프 보고서-너를 보여줘'에 앞서 몸풀기로 청하와 구구단 세미나는 이모티콘 따라 하기에 나섰으며 찰떡같은 이모티콘 묘사로 완벽한 청하티콘&세미나콘을 만들어 냈다.

또한 이날 진정한 힘의 여왕을 가리기 위해 '우먼파워 테스트-돼지 씨름'이 열렸으며, 평소 힘세정으로 잘 알려진 세정과 소녀장사 캐릭터를 가진 미나와 저질 체력을 자랑하는 청하와 나영이 동시 대결에 나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예상치 못했던 인물의 활약으로 반전의 반전을 거듭했다는 후문.

최초로 공개되는 청하의 신곡 <Love U> 무대와 구구단 세미나의 <Something New> 스페셜 무대는 7월 18일 수요일 오후 6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