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변함없는 꾸준한 활동으로 '착한 기업' 거듭나

많은 기업에서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 최근 기업의 CSR활동은 단일 활동에만 국한되는 것이 아니라 자사 상품을 애용하는 고객들과 함께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그 중 대표적인 사례로는 ㈜에듀윌의 사회공헌활동을 꼽을 수 있다. 에듀윌은 동문회사무국을 신설하고 합격생들을 중심으로 동문회를 만들어 이들이 합격 후 활동을 적극 지원하고 있는 중이다.

특히 지난 21일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6월 호국 보훈의 달을 맞이해 에듀윌의 주택관리사 시험 합격생 모임인 에듀윌 주택관리사 동문회(에주회)와 함께 '대한민국 6.25참전 유공자회 동작구지회'에 사랑의 쌀 100포대를 기증했다.

대한민국 6.25참전 유공자회는 6.25전쟁 참전 유공자들의 친목도모와 복지증진에 이바지하며, 6.25 전쟁의 역사적 교훈 영구발전과 참전 기념사업 수행을 통해 참전 유공자들의 명예선양, 국민들의 호국안보의식 고취, 자유민주주의 수호 및 국가발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하고 향군과 긴밀한 협력관계를 유지하는 단체다.

해외를 비롯한 전국에 지부 및 지회를 두고 있으며, 에듀윌은 구로 본사와 동작구 대방학원이 가까운 동작구지회에 쌀을 기증하게 된 것이다. 특히 이번 사랑의 쌀 기증행사에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동문회(에주회)가 함께 자리해 뜻 깊은 마음을 전달했다고 한다

동문회 사무국 김보경 간사는 "장교 출신으로 에주회와 함께 유공자분들께 사랑을 전할 수 있어 너무 기쁘고 영광스럽다. 앞으로도 동문회원 분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과 나눔을 이어갈 수 있도록 고민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검정고시 지원, 장학재단 운영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에듀윌은 이를 통해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나 교육의 기회를 갖기 어려운 저소득층 아동들을 꾸준히 지원하는 '착한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