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도시어부' 킹태곤 효과…동시간대 예능 시청률 1위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12일 밤 11시 방송된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이하 '도시어부')가 시청률 4.791%를 기록하며 전국 유료방송가입 가구 시청률 예능부문 1위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태고의 신비와 자연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섬, 울릉도를 배경으로 낚시 대결을 펼치는 도시어부들과 게스트 이태곤의 모습이 방송됐다.

9개월만에 '도시어부'에 출연한 이태곤은 녹슬지 않은 환상적인 '카바레 낚시' 실력으로 이경규와 '톰과 제리'의 케미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날아다니는 이태곤과 달리 이경규는 '도시어부' 방송 사상 첫 입질 제로의 순간을 맛보며 좌절했다.

한편 동시간대 방송한 KBS2 '해피투게더'의 전국 유료방송가입 가구 시청률은 3.914%, JTBC '썰전'은 3.864%, TV조선 '만물상'은 2.697%, MBN '아빠니까 괜찮아'(재)는 1.107%를 기록했다.

채널A '도시어부'는 연예계를 대표하는 자타공인 낚시꾼 이덕화?이경규?마이크로닷이 지금껏 공개된 적 없는 자신들만의 황금어장으로 함께 낚시 여행을 떠나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목요일 밤 11시 방송.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