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하트시그널2' '♥김현우' 임현주 근황 공개 '청순 자태'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하트시그널2'가 스페셜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출연자 임현주의 근황이 공개됐다.

임현주는 23일 인스타그램에 새로운 사진을 게재하며 여전한 청순한 자태를 선보였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하트시그널2'에 함께 출연한 송다은과 함께 찍은 투샷을 공개하며 "고기 사주는 여자"라고 소개하기도 했다.

임현주는 '하트시그널2'에서 마성의 출연자 김현우의 최종 사랑으로 지목되며 커플로 마무리 했다. 임현주 또한 출연 남성 전체로부터 최소 2위 호감도를 한 몸에 받으며 매력있는 출연자로 거론된 바 있다.

하지만 앞서 21일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측은 스페셜편의 녹화가 김현우를 제외하고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번 녹화에는 김현우를 제외한 7명의 멤버인 오영주, 임현주, 송다은, 김장미, 정재호, 김도균, 이규빈 등이 참여하며 김현우는 불참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녹화분은 오는 29일 스페셜 방송을 통해 공개하며 멤버들의 근황과 선택 이후 이야기, 녹화 당시 상황에 대한 코멘터리 등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된다.

커플로 탄생한 김현우 임현주와 송다은 정재호 근황이 공개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