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C이슈]'투표했어요' 고아라부터 한지민까지 '솔선수범 개념★'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가 시작된 가운데 고아라가 투표 인증샷을 게재하며 개념스타의 위엄을 선보였다.

고아라는 13일 인스타그램에 "#투표#완료 #도장#꾸욱"이라는 글과 함께 투표 도장을 찍은 자신의 손을 보여주며 셀카를 찍었다.

공개된 사진에서 고아라는 인형같은 미모와 함께 투표 인증을 했음을 알려 '개념 연예인' 정석의 모습을 보여줬다. JTBC 월화드라마 '미스 함무라비'에서 열혈 판사 박차오름 역으로 활약 중인 그녀다운 개념 행보다.

방송인 전현무 또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투표한 거 후회하지 않게 해주세요 #전현무#지방선거#부은얼굴#6.13"이라는 글과 함께 사전투표를 독려했다.

전현무는 부지런하게 아침부터 투표를 하기 위해 '금호4가동 제 1투표소'를 찾았다. 상큼한 오렌지빛 외투와 면도를 한 깨끗한 피부가 시선을 끈다.

배우 한지민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18.06.13. 6시까지입니다! #투표하고웃자 #613"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셀카를 올렸다. 한지민의 아름다운 미모와 함께 훈훈한 마음씨가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든다. .

걸그룹 EXID 하니 역시 일원본동 제4투표소에서 투표를 마쳤다. 하니는 환한 미소와 함께 "투표합시다"라는 적어 개념연예인의 모범 모습을 보여주었다.

음악계 거장 윤종신도 투표소를 찾아 투표를 독려했다. 윤종신은 13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더 나아지길 바라며 꾹!!!꾹!!!꾹!!!"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윤종신은 투표장을 손으로 가리키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가수이자 예비엄마인 이지혜도 투표를 마치고 인증샷을 올렸다.최근 대한항공 갑질 사건에도 일침을 가한 적 있던 이지혜는 오늘도 개념 행보를 이어갔다.

이지혜는 이날 "투표했습니다. 우리나라 잘 부탁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이태원 2동 제1 투표소 앞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소녀시대 효연은 가족과 함께 투표를 해 훈훈함을 안겼다. 효연은 인스타그램에 "우리 가족 투표 인증. 인천 송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효연은 송도 2동 제8 투표소 앞에서 투표 도장을 뽐내고 있다. 또 다른 사진 속에는 효연을 포함한 투표 도장이 찍힌 네 가족의 손이 담겼다.

가수 보아도 13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투표 완료!"라는 글과 함께 인증샷을 공개했다. 보아는 서울 청담 제2투표소인 청담초등학교를 찾아 투표를 했다.

이어 그룹 인피니트 이성열도 투표 행렬에 동참했다. 성열은 "우리 모두 투표합시다. 새나라의 어린이"라는 글과 함께 투표 도장을 찍은 자신의 셀카를 공개했다.

반쯤 가렸음에도 불구하고 빛나는 성열의 비주얼과 여심을 저격하는 팔의 도드라진 힘줄이 시선을 끈다.

반면 일찌감치 사전투표를 마친 연예인들도 있다. 국민MC이자 개그맨 유재석부터 배우 정우성, 손현주, 진세연과 개그맨 남희석, 가수 아이유까지 많은 연예인들이 사전투표를 마치며 홍보를 자처했다.

한편 이날 오전 6시부터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및 국회의원 재보궐선거 투표가 시작됐다.

sj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