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K2, 아이스 핑크 냉감 티셔츠 ‘뮬리 롱 라운드티’ 선보여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시원한 아이스 핑크 컬러의 냉감 티셔츠 '뮬리 롱 라운드티(MUHLY LONG ROUND T)'를 출시했다.

K2가 선보인 뮬리 롱 라운드티는 올해 트렌드 컬러인 핑크를 적용한 '아이스 핑크' 색상에 기존의 냉감 티셔츠와는 달리 넉넉한 루즈핏으로 여성스럽게 연출이 가능하다.

체온이 상승하면 열을 흡수하는 냉감 물질인 PCM(Phase Change Material)을 제품 전방위 적용하여 입는 내내 시원함이 지속되며, 외부 온도 변화에도 적정한 체온과 습도를 유지해 여름철 시원하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또한 신축성과 통기성이 뛰어난 폴리스판 소재를 적용해 움직임이 많은 활동에도 편안하고 쾌적하다. 기본 라운드 디자인으로 일상생활부터 여행, 아웃도어 활동까지 전천후 활용이 가능하며 색상은 핑크, 라이트 그레이, 네이비 총 세 가지로 출시되었다. 가격은 5만 5천 원.

K2 의류기획팀 이양엽 부장은 "예년보다 더위가 일찍 찾아올 것으로 예측되면서, 냉감 의류에 대한 수요 또한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뮬리 롱 라운드티는 기존 남성 위주의 냉감 티셔츠와 달리 여성 고객을 위한 핏과 컬러를 적용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K2는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제품 구매 시 특별한 금액 혜택을 제공하는 LOVE&THANKS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신상 의류와 용품 최대 50만 원 이상 구매 시 7만 5천 원까지 신발은 최대 25만 원 구매 시 5만 원까지 금액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