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지진희 ''미스티' 강태욱에 몰입…드러나지 않는 감정까지 담았다'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JTBC 드라마 <미스티>에서 뜨거운 멜로 연기를 보여준 배우 '지진희'가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5월호를 통해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지진희는 울 리넨 자켓과 트라우저를 입고 살짝 드러낸 팔목과 함께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는 우수에 찬 눈빛으로 감도 높은 분위기의 화보를 완성하였다.

그는 이어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드라마를 마친 소감 근황을 전했다. 그는 '강태욱'을 연기함에 있어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기 위해 장면에 드러나지 않는 부분까지 생각하며 태욱의 감정을 담으려 노력했다고 밝히며 캐릭터에 대한 깊은 몰입을 언급하였다. 작품이 끝난 후에는 캐릭터에 대한 깊은 몰입으로부터 빨리 빠져나오기 위해 다양한 취미생활을 즐기고 있다고 밝히며 다음 활동으로 선택한 KBS 새 예능 프로그램인 <거기가 어딘데>에서 보여줄 그의 색다른 변신에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배우 '지진희'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마리끌레르> 5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www.marieclaire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