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질투나!'…'최파타' 조정석X한지상, 티켓 부르는 케미 [종합]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조정석과 한지상이 '최파타' 청취자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따.

9일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이하 '최파타')의 스페셜 초대석에는 연극 '아마데우스'의 조정석과 한지상이 출연했다.

연극 '아마데우스'는 천재적 재능을 가진 모짜르트와 그의 재능을 인정하면서도 그 재능을 시기하고 질투하는 작곡가 살리에리의 이야기.

조정석은 "너무 재미있다. 오랜만에 공연을 해서 설레는 마음으로 시작했다. 관객들과 주고 받는 라이브의 에너지가 생동감 있게 온다"며 미소를 지었다.

조정석과 한지상은 '아마데우스' 전부터 알고 지낸 오래된 사이.

한지상은 "13년 전에 뮤지컬할 때부터 동고동락한 사이다. 질투를 안 하듯 하면서 엄청 쳐다보고 관찰하고 그런 묘미가 있다"고 말했다.

이에 조정석은 "한지상이 원래 순둥이었는데 점점 개그감이 좋아진다. 요즘 진짜 웃기다"며 웃음 지었다.

그러면서 과거 한지상에게 질투를 느꼈던 일화를 전했다.

조정석은 "같은 역할을 하는 배우들한테는 다 질투가 난다"며 "과거 '그리스'에서 한지상과 같은 역할을 맡았다. 노래를 너무 잘 해서 충격을 받았다"며 한지상의 실력을 칭찬했다.

특히 조정석은 하트 애교를 보여 달라는 요청에 깜짝 애교를 선보여 청취자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한편 연극 '아마데우스'는 오는 4월 29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만나볼 수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