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LG, 라벤더 바이올렛 적용 G6·Q6 21일 출시

LG전자가 21일 이동통신3사를 통해 LG V30의 인기 색상 '라벤더 바이올렛'을 적용한 LG G6와 LG Q6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라벤더 바이올렛은 보라색은 여성에게 더 잘 어울린다는 편견을 깨고 남녀 구분 없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은은하고 로맨틱한 색상으로 출시 전부터 주목을 받아왔다.

IT전문매체 안드로이드 센트럴(Android Central)은 "라벤더 바이올렛은 라벤더에 더 가까운 색상으로 어두울 때는 하늘색, 밝을 때는 실버의 느낌이 든다. 이런 색상의 폰은 거의 없기 때문에 아주 돋보인다"고 평가한 바 있다.

LG전자는 G6와 Q6의 라벤더 바이올렛 색상 추가를 통해 판매량 증가를 기대하고 있다.

G6는 18:9 화면비 풀비전 디스플레이, 최고 수준 내구성, 광각 듀얼 카메라, 하이파이 쿼드 DAC(Digital to Analog Converter, 디지털-아날로그 변환기) 등 최신 편의기능을 갖추고 있고, Q6는 합리적인 가격에 풀비전 대화면과 뛰어난 내구성, 프리미엄 기능을 담고 있는 스마트폰이다.

LG전자 관계자는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보라색을 입힌 LG G6와 LG Q6를 추가해 고객들이 나만의 스마트폰을 선택할 수 있는 폭을 더욱 넓혔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