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더 하이브리드' 젝키 은지원과 H.O.T. 토니안이 만났다

졸잼티비의 플랜맨 은지원과 캐리어를 끄는 남자 토니안이 <더 하이브리드>로 새 단장, 6개월 만에 푸껫으로 떠난다.

2016년부터 방송된 은지원의 <플랜맨>과 토니안의 <캐리어를 끄는 남자>는 네이버 졸잼티비를 통해 방송, 꾸준한 팬덤을 몰고 있는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약 6개월 만에 돌아온 은지원의 <플랜맨>과 토니안의 <캐리어를 끄는 남자>가 이번 시즌에는 <더 하이브리드>라는 이름으로 색다른 콜라보레이션을 시도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이번 <더 하이브리드>는 동갑내기 절친 은지원과 토니안의 조합과 토니안의 절친한 후배인 레인보우의 지숙, 플랜맨에 세 번째 출연하는 단골 게스트인 달샤벳 수빈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12일 공개된 <더 하이브리드> 티저 영상에서는 플랜맨 은지원과 캐남 토니안의 극과 극 투어가 그려지며 선 공개부터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는 후문이다.

플랜맨 은지원과 캐리어를 끄는 남자 토니안의 색다른 케미가 돋보이는 <더 하이브리드>는 오는 26일 월요일, 네이버tv의 졸잼티비를 통해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