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C이슈]송혜교 한한령 녹였다…中 시나 메인 장식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송송커플이 중국의 한한령도 넘었다.

중국 대표 포털 시나 연예는 23일 공식 홈페이지 메인 톱 사진으로 송혜교를 걸어 그녀의 파리 근황을 자세히 전했다.

매체는 "송혜교가 파리 패션 위크에 참석해 트렌치 코트로 우아한 자태를 뽐냈다"며 "베이지색 트렌치 코트에 비즈니스룩을 매치해 발랄한 매력을 더한 그녀는 결혼 후에도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를 발산했다"고 전하며 9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한류스타가 시나 메인 톱을 장식한 것은 한한령 이후 오랜만.

공개된 사진 속에서 송혜교는 허리에 핏을 준 코트에 베레모까지 쓰고 인형 같은 비주얼을 발산했다. 특히 송혜교가 자사의 로고를 들고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그동안 한한령 아래 한류스타를 멀리해왔던 분위기에 반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에 앞서 시나는 디올 옴므 패션쇼를 찾은 송중기에게도 자사의 로고를 들고 사진 촬영을 부탁했다. 매체는 공식 웨이보에 송송부부의 사진을 나란히 공개하며 해빙모드에 들어간 한한령의 시작을 알렸다.

한편 송혜교와 송중기 부부는 지난 19일 패션위크 참석을 위해 프랑스로 동반 출국했다. 송중기는 지난 20일 디올옴므쇼에 참석했고, 송혜교는 22일 디올 패션 위크에 모습을 드러내 글로벌 패션계의 관심을 받았다.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