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ECCO(에코), 스타필드 코엑스점 그랜드 오픈

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의 덴마크 슈즈브랜드 ECCO(에코)가 15일 스타필드 코엑스점에 신규 매장을 그랜드 오픈한다.

에코 스타필드 코엑스점은 국내 매장 중 최대 사이즈로 기존에 전개하던 남성, 여성 신발들은 물론 스타필드 고양점에 이어 2번째로 Bag & Accessories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는 매장이다.

에코는 2013년 에코코리아로 한국에 진출했으며 새롭게 오픈한 스타필드 코엑스점을 포함해 전국 29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ECCO(에코) 코리아 장재희 마케팅 팀장은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패션 트렌드를 주도하는 장소로, 다양한 취향을 가진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할 수 있는 중요한 매장"이라며 "이번 코엑스점 오픈을 시작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주력할 방침이다"고 말했다.

한편, 에코는 코엑스점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5일부터 오픈 특가로 신발과 가방 일부 상품을 40% 할인 진행하며, 가방 할인은 코엑스몰점에서만 단독으로 진행된다. 또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ECCO 미니 슈스폰지를 증정하며, 2족 이상 구매 고객에게 ECCO 슈 케어 키트를 증정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