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C이슈]'박보검 옆 이준기, 송♥송 뒤 박솔미'..아이유 콘서트 '★잔치'

'연예인들의 연예인'

아이유 콘서트에 내로라하는 스타들이 대거 참석해 팬심을 드러내 화제다.

지난 9일과 10일 이틀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7 아이유 투어 콘서트' 서울 공연 현장.

커플에서 부부가 된 후에도 이슈를 쏟아내는 송중기 송혜교 커플이 지난 9일 아이유 콘서트장을 찾아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특히 두 사람이 자리에 착석하자 낯익은 얼굴이 부부에게 반가운 인사를 건넸다. 바로 배우 박솔미.

박솔미는 지난 10월에 자신의 SNS에 "아이유 콘서트 티켓 예매를 기다리고 있다"는 글을 남길 정도의 아이유 덕후. 당시 글에 송혜교가 "나두"라는 댓글을 남겨 함께 팬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송혜교와 송중기는 콘서트 자리에 스스럼없이 섞여 아이유의 노래를 경청하고 즐겼다. 이날 송혜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연장에서 찍은 아이유의 모습을 인증샷으로 남기기도 했다.

10일에는 이준기와 박보검이 아이유 응원봉을 흔들며 응원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또 이준기 옆에는 강한나가 함께 해 드라마 '달의 연인'에서 맺은 아이유와의 우정을 여전히 이어가는 모습을 엿보였다.

특히 박보검은 "너의 반딧불이 되어줄께"라는 응원 팻말까지 흔들며 마지막 곡 끝까지 자리에서 열정적으로 즐겼다는 후문.

이준기는 대기실에 찾아가 찍은 아이유와의 인증샷도 공개하면서 "5시간 넘게 지치지 않고 완벽한 무대들로 관객들에게 모든 에너지를 주는 ☆유일무이☆ 아티스트 지은이"라며 "가득 채워진 것 들을 마음껏 쏟아낼 때 우리는 그 덕분에 너무 많은 것 들을 채워갑니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배우 김새론도 개인 SNS에 무대에 서있는 아이유를 찍은 사진을 공개하고 "공주님이다... 공주님 콘서트...ㅜㅜ♥"라는 글을 덧붙여 아이유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밖에도 10일 막 내린 아이유 콘서트장에는 배우 이종석, EXID 정화, 배우 박환희, AOA 설현, 혜정 등이 찾아 팬심을 드러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