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카트쇼' 모델 이현이, 알고 보니 육상선수 출신 '깜짝'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모델 이현이가 과거 육상선수였던 사실이 알려져 눈길을 끈다.

18일(오늘) 첫 방송을 앞둔 MBN 신규 예능 '리얼마켓토크, 카트쇼(이하 카트쇼)'는 '쇼핑'이라는 단어에 최적화된 '패피(패션 피플)' 특집으로 꾸며진다. 방송에는 톱모델 송경아, 이현이와 함께 일명 '슈스스(슈퍼 스타 스타일리스트)'라 불리는 한혜연이 출연해 화끈한 입담을 뽐낸다.

특히 이들 세 사람은 '카트를 채워라!'라는 코너를 통해 MC 중 쇼핑메이트 한 명을 선택해 제한 시간과 제한 금액 내에서 장을 보는 치열한 장보기 대결을 펼쳤다. 그 이유인즉슨, 우승자만이 장 본 물건들을 집에 가져갈 수 있기 때문. 이에 한혜연-이수근, 송경아-서장훈, 이현이-이민웅으로 각각 구성된 세 팀은 한 치의 양보 없는 불꽃 튀는 장보기 대결을 선보였고, 그 가운데 이현이는 육상선수 출신다운 달리기 실력으로 마트 속 폭발적인 질주 슈퍼 레이스를 선보였다는 것.

이와 같은 이현이의 모습을 매의 눈으로 포착해낸 건 다름 아닌 같은 운동출신 선수인 MC 서장훈. 서장훈은 "현이 씨가 잘 뛰네"라며 놀라는 모습을 보였고, 과거 육상선수였던 사실이 공개되자 "역시 뛰는 자세부터 남다르다. 다른 여자 분들과 조금 차이가 있다"고 내내 쉬지 않고 자유자재로 달리는 그녀의 모습에 감탄을 이어갔다.

오랜만에 육상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한 이현이는 과연 우승 카트를 차지할 수 있었을까. 그 결과는 오늘 18일(토) 낮 12시 40분 첫 방송에서 확인 가능하다.

jyn201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