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부드러움+시크함”…신혜성, 13일 화보집 ‘Day and Night’ 발매

[스포츠조선닷컴 홍민기 기자] 신화 신혜성의 감성을 담아낸 화보집이 발매된다.

지난 2일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두 번째 장기 콘서트 '2017 SHIN HYE SUNG WEEKLY CONCERT "Serenity"'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신혜성이 오늘(13일) 색다른 매력을 담아낸 화보집 'Day and Night'을 발매한다.

이번 화보집 'Day and Night'은 2009년 출시된 신혜성 포토 에세이북 '눈의 멜로디' 이후 8년 만에 발매되는 신혜성 최초의 화보집으로 정식 발매 전부터 국내외 수 많은 팬들의 눈길을 끌었으며, 남해 곳곳을 여행하는 신혜성을 감성적으로 담아내는 등 다양한 모습을 선보인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포토북은 신혜성의 부드러움이 돋보이는 모습부터 도시적인 시크한 매력 이외에도,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스타일리쉬하고 감각적인 패션과 함께 신혜성의 남해 여행을 통해 느낄 수 있는 낮과 밤의 두 가지 매력을 총 200페이지에 걸쳐 수록했으며, 화보집에서만 느낄 수 있는 고급스러움을 최대한 살린 것으로 전해져 팬들의 기대를 더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포토북과 함께 화보 촬영 기간 동안 현장의 분위기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메이킹 영상과 더불어, 드론으로 촬영해 남해의 광활한 풍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영상이 러닝 타임 약 20분으로 담긴 DVD가 구성되는 등 소장 가치를 한층 더 높였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 측은 "오늘 신혜성의 화보집 'Day and Night'이 발매된다. 신혜성의 매력을 감성적으로 담아낸 사진과 함께 현장의 분위기를 진솔하게 느낄 수 있는 DVD로 구성된 만큼 팬들에게 뜻 깊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 또한, 무대 이외의 곳에서 느낄 수 있는 신혜성만의 감성을 담아내고자 했으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신혜성의 화보집 'Day and Night'은 각종 온라인 서점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날 수 있다.

mkmklif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