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래쉬포드 멀티골' 맨유, 리그컵 알비온전 4대1 쾌승

마커스 래쉬포드(맨유)가 팀의 대승을 이끌었다.

맨유는 21일(한국시각) 영국 맨체스터의 올드트래포드에서 열린 버튼 알비온(2부 리그)과의 2017~2018시즌 카라바오컵 3라운드에서 멀티골을 터뜨린 래쉬포드의 활약을 앞세워 4대1 완승을 거뒀다.

전반 초반 맨유가 득점포를 가동했다. 주인공은 래쉬포드. 래쉬포드는 전반 5분만에 제시 린가드의 패스를 선제골로 마무리하며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이어 불과 전반 17분에는 달리 블린트가 연결해준 공을 오른발 슈팅으로 때려 넣으며 2-0을 만들었다.

선제골 도움의 주인공 린가드도 상대 골문을 뒤흔들었다. 린가드는 앤서니 마샬의 도움을 받아 팀 세 번째 골을 터뜨렸다. 전반은 맨유의 3-0 압도적 우위로 끝났다.

후반에도 맨유의 공세가 이어졌다. 후반 15분이었다. 린가드의 팀 세 번째 골을 어시스트했던 마샬이 골맛을 보며 맨유가 4-0으로 리드를 잡았다.

신바람을 냈으나 무실점 승리엔 실패했다. 후반 47분 버튼 알비온의 로이드 다이어에게 만회골을 허용했다. 하지만 대세엔 지장 없었다. 경기는 맨유의 4대1 승리로 막을 내렸다.

한편, 첼시는 노팅엄 포레스트(2부 리그)를 5대1로 제압했다. 미키 바추아이가 해트트릭을 작성했다. 맨시티는 2골을 기록한 르로이 사네를 앞세워 웨스트브롬위치를 2대1로 꺾었다. 아스널도 돈캐스터 로버스(3부 리그)를 1대0으로 제압했다.

임정택 기자 lim1st@sportschosun.com